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아이비랩고객분들에게 항상 최고의 치료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인사말
고객분들에게 항상 최고의 치료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아이비랩 입니다.
  • ㈜아이비랩은 2008년 창업이래 오늘날까지 의료기기 시장에 집중하며, 최신의 의료장비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의료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저희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주파온열암치료기로서는 미국 식품의약처(FDA: Food & Drug Administration) 승인을 받은 Hyperthermia BSD-2000을 국내에 공급하면서 많은 역경과 어려움이 있었지만 고객과 1:1 대면하면서 Deep Hyperthermia의 특징인 Radiative Type의 Method를 설명 드렸습니다. 암 치료 시 왜 40˚C 이상의 고주파(RF)에너지를 선택적으로(Selective) 악성종양부위에(Target) 집중해서(Focus) 전달해야 하는지, 기존 장비들과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 드리면서 장비의 우수성을 국내에 알리며 BSD-2000 보급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015년 초창기 다윗과 골리앗의 싸움처럼 보였던 고주파온열암치료기 시장이었지만 치료받은 환자분들의 희망적인 치료간증과 입소문에 힘입어 병원들도 하나둘씩 문을 열어 주셨고 오늘날은 많은 병원에서 도입해 주시어서 암환자들을 위한 적극적인 치료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는 말씀을 듣고 있습니다.

    고주파온열암치료장비의 핵심기술은 열(RF)을 심부에 어떻게 깊게 전달할 수 있는지가 기술력의 차이 입니다. 최근에는 양질의 고주파(Quality RF)를 심부에 전달하기 위한 많은 연구와 임상데이터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유럽의 여러가지 신기술과 임상데이터 및 각종 국제논문 등 양질의 고주파 온열치료를 위한 표준을 제시하는 일에 BSD-2000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이러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저희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공급하는 Deep Hyperthermia BSD-2000 System은 열(RF)을 악성종양 부위에 집중해서 전달하는 최고의 기술을 가진 최선의 장비이기에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매일매일 농부가 씨를 뿌리듯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ISION
SLOGAN
인생은 살다보면 뜻하지 않게 어려움과 시련이 찾아올 때도 있습니다. 때로는 좌절하고 낙담할 때도 닥쳐옵니다. 하지만 그것을 피하기 보다는 인내하고 소망하며 기도로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어려움을 뚫고 나아갈 용기가 더욱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저희 회사 역시 그러하기에 ‘큰 어려움이 닥쳐와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임난불구를 슬로건으로 삼습니다.

In life there are times when difficulties and hardships may come unexpectedly. Frustration, disappointment, and grief may also follow.
But instead of running from them, it is important to muster up your courage to persevere and hope, to control your mind through prayer and to overcome your difficulties. Our company motto “Do not fear any big hurdles” was established on this belief.

Winston Churchill said, “Never, Never, Never give up” (1940)

인사말

내용


대표자 차승호   |   사업자번호 128-86-59744   |   Tel 032-270-6738   |   Fax 032-270-6739   |   Email info@ivylab.net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385번길 122 삼보테크노타워 2319호 (우)14556

(14556) 122 Jomaru-ro 385 beon-gil, Sambo Techno Tower #2319, Bucheon-si, Gyeonggi-do, Republic of Korea.